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집 탐방

[ 맛집 탐방 ] 헤비스테이크 종로구청점

by 끄적이이 2020. 1. 23.
반응형

스테이크가 먹고 싶은데 비싸다 ㅠ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길 스테이크는 비싸다고 생각해요 ㅠㅠ 그래서 무슨 기념일이나 축하 기념 파티 때만 먹는 스테이크죠 ㅠㅠ 하지만 최근 품질 좋은 스테이크를 싸게 먹을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스테이크가 9900원???


9900원 스테이크

보이십니까? 9900원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스테이크의 품질이! 육즙이 살아 있고 그 외에도 양파와 콘 등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블랙페퍼/히말라야 핑크 소금/생와사비... 기타 등등...

 

사실 스테이크만 먹어도 맛있지만 그위에 다양한 소스나 소금을 같이 먹으면 더욱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헤비 스테이크는 블랙페퍼, 히말라야 핑크 소금, 생와사비, 홀그레인 머스타드, 헤비 특제 소스 등 다양한 소스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초딩 입맛이라 그런지 다른 것도 다 좋았지만 헤비 특제소스가 달달하니 좋더군요 ㅎㅎ

 

저처럼 돈 없는 사람에게는 정말 가성비 갑 ㅇㅈ...

 

크으.. 살아 있는 육즙이 보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먹으면서도 9900원이라고 믿지 못했어요... 

 

 

그 외에도 와사비나 블랙 페퍼 등 다양한 소스와 소금을 발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최종 평가 


★★★★☆

장점 : 가성비 갑!, 맛도 일품

단점 : 좁은 가게 ㅠㅠ 

 

사실 가성비와 맛이 최고인데 가게의 크기까지 바라는 게 사치라서 단점으로 적기도 무안하네요 

헤비 스테이크 강추합니다 ㅎㅎ

 

반응형